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 묻는 질문

자주 묻는 질문

자주 묻는 질문

게시판 상세
제목 주문 취소/교환/반품 방법 안내
작성자 BY. 블레이더 (ip:)

안녕하세요 블레이더입니다. 


주문 취소 안내

- PC :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 [마이페이지] 클릭

- 모바일 : 로그인후 왼쪽 상단 메뉴버튼(3줄) 클릭후 마이페이지 클릭


   

교환 및 환불 방법

- PC :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 [마이페이지] 클릭

- 모바일 : 로그인후 왼쪽 상단 메뉴버튼(3줄) 클릭후 마이페이지 클릭


비회원주문시

- PC : 오른쪽 상단 주문조회 아래 비회원 주문 조회

- 모바일 : 왼쪽 상단 메뉴버튼 클릭 주문조회 클릭후 비회원주문 조회       


** 네이버페이로 결제하신 경우 네이버로그인후 PAY 주문내역에서 신청



교환 및 반품 안내

- 상품 개봉 및 조립 후 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은 불가 합니다.

             └ 실내/외 사용시 불가  (불량 제외)

- 교환 및 반품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.  

             └ 상품박스 개봉 등으로 인한 상품가치 훼손 시에는 7일 이내라도 교환 불가 합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(단, 제품 불량에 의한 교환은 가능합니다.)

             └ 교환은 판매자가 상품 확인 후 처리 합니다.



교환 절차

- 상품 불량 경우: 상품입고 → 상품검수 → 불량 판정 → 새상품으로 교환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(단, 상품에 이상이 없거나, 고객 부주의에 의한 경우 반송 또는 AS후 반송 될 수 있습니다.)

- 상품의 포장 상태와 구성품, 본품박스, 포장박스 그대로 재 포장하여 택배 기사님 방문 시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.


 


환불 안내


환불(반품)안내

- 상품 수령 일로부터 7일 이내 반품 또는 환불이 가능합니다.

- 변심 반품의 경우, 왕복 배송비를 차감한 금액이 환불 되며, 제품 및 포장상태 훼손시 반품 및 환불 불가 합니다.

  상품 불량인 경우는 배송비를 포함한 전액이 환불 됩니다.

- 출고 이후, 환불 요청 시 상품 회수 처리 후 처리됩니다.

- 주문이 체결된 후에는 취소를 접수하여도 상품이 발송 될 수 있으며, 발송된 상품의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
- 상품 박스 개봉 등으로 인한 상품가치 훼손 시에는 7일 이내라도 교환, 반품, 환불이 불가합니다.

  (단, 제품 불량에 의한 교환, 반품, 환불은 가능합니다)

- 환불은 판매자가 상품 확인 후 처리합니다.



반품이 불가한 경우

- 제품 조립 후 탑승, 장착 등의 직접 사용하거나 사용 흔적이 남은 경우

-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제품이 훼손된 경우

- 제품 박스는 상품의 가치에 해당하는 부분으로 이를 훼손 및 파손한 경우



단순 변심의 경우

- 상품입고 → 검수 → 제품 이상 발견 → 추가 금액 청구 또는 반송처리

- 제품 이상 없음 → 왕복 배송료 청구 → 환불



환불 절차

- 제품 불량의 경우 : 상품입고 → 검수 → 불량 판정 → 새제품으로 교환 또는 환불

- 제품의 포장 상태와 구성품, 본품 박스, 포장 박스 그대로 포장하셔서 택배 기사님 방문 시 전달해주시면 됩니다.



구매시 유의사항

- 제품의 색상은 모니터 해상도 설정이나 사양에 따라 다르게 보일 수 있으며, 제품에 따라 이미지와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스크롤-업!
스크롤-다운!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